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일본] 일본 후쿠오카 쇼핑하기! 곤약젤리, 후쿠사야 카스테라, 히요코 휘낭시에, 이치란, 잇푸도 라멘, 포켓몬 나노 블럭

by 앵가(카시노리) 2024.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앵가입니다.

올해 5월 2박 3일로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후쿠오카에서 사왔던 물건들이 뭐가 있었는지 한번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이렇게 한 곳에 모아두고 보니까 꽤 많아보이는데요. 제가 먹을 거와 지인들 줄거 조금만 샀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그리고 일본에 간 김에 산토리 위스키 조그만한거 한 병을 사왔고, 골든카레도 워낙 제가 좋아해서 간 김에 집어왔습니다.

 

 

일단, 이건 포켓몬센터에서 구매한 포켓몬 나노 블럭입니다. 개당 1000엔 언저리였던 것 같은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나노블럭을 조립하고 보니까 꽤 귀엽긴 하더라고요.

 

 

후쿠오카의 포켓몬센터는 하카타역의 8층에 있습니다.

 

후쿠오카 포켓몬센터

주소 :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1−1 アミュプラザ博多内 JR HAKATA CITY, 8F

영업시간 : 10:00 ~ 20:00

 

 

하카타역에는 한큐 백화점도 있고 다양한 쇼핑몰과 식당이 있는데요, 8층에 가면 이렇게 포켓몬센터를 마주할 수 있어요!

 

 

다음은 돈키호테에서 구매한 곤약젤리입니다. 현재 곤약젤리 캡슐형은 국내 반입금지 물품으로 되어 있는데, 튜브형은 반입 가능해서 3봉지를 사왔습니다. 역시나 인기많은 곤약젤리.

 

돈키호테의 곤약젤리 코너에 가면 캡슐형은 한국 반입 금지라고 대문짝만하게 붙여놨더라고요, 제가 듣기로는 작년부터 반입금지였다고 하는데, 여전히 캡슐형을 사는 사람들이 많은가봅니다.

 

 

다음은 이치란 라멘인데요, 매운 맛과 볶음면 그리고 컵라면 종류를 사왔습니다. 이치란 라멘은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오사카 갔을때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아서 꼭 사와야겠다는 생각으로 여러가지 구매했었네요. 물론 라멘집에서 먹는 그 맛은 아니지만 국물에서 비슷한 맛이 나기는 하더라고요. 다음에 또 일본을 가게되면 구매해와야겠어요!

 

 

다음은 잇푸도라멘, 잇푸도라멘도 오사카에서 먹어봤는데 국물 맛이 좋아서 보이길래 집어왔습니다. 1개는 제가 먹었고 나머진 주위 지인들에게 나눠줬는데 다들 맛있다고 또 사오라고 하네요.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후쿠사야 카스테라, 지인이 꼭 사오라고 해서 사왔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커피랑 같이 마시면 달달한 카스테라가 입에서 녹습니다. 진짜 존맛, 일본 후쿠오카나 나가사키를 가게 된다면 다시 또 사와야겠습니다.

 

 

이건 히요코 휘낭시에인데요,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과자라고 하네요. 노란색은 오리지널, 빨간색은 공항 한정판, 그리고 오른쪽 사진의 녹색은 말차로 만든 히요코 휘낭시에라고 합니다. 말차 휘낭시에는 5월 한정판으로 지나면 구매 못한다고 하여 바로 두개를 쓱 집어 왔습니다.

 

일본에 가면 정말 사와야 할 쇼핑 품목이 많은데, 저는 거의 먹을 것만 사왔습니다. 사실 먹을게 가장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기내용 캐리어만 가지고 갔기 때문에 많이 살 수도 없었지만,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때는 큰 캐리어를 가져가서 이것저것 많이 사와야겠습니다.

 

아, 언제 또 일본을 놀러갈 수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