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리뷰] 애플워치7 알루미늄 미드나이트 41mm 2주 실사용 후기! (feat. 애플워치 싸게 사는 법, 저렴하게 사는 법)

by 앵가(카시노리) 2022.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앵가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했던 애플워치7 알루미늄케이스 미드나이트 후기를 갖고 왔습니다. 제가 애플워치7을 약 4주 전즘에 구매했었는데요!

 

4주 조금 안되긴 했지만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리뷰룰 올리고자 합니다.

애플워치7의 박스와 애플워치7 41mm의 크기입니다.

45mm와 41mm를 고민했는데요, 제가 손목이 얇아서 41mm로 구매했는데 딱 맞는 듯 해요! 일반 시계와는 다르게 스마트워치는 확실히 무게감이 조금 있어요!

 
 

충전기는 무선충전기로 왼쪽 사진처럼 올려놓기만하면 충전이 되는데요! 한번 충전하면 다음날에도 충전없이 쓸 수 있더라고요. 물론 정확히 체크를 안해봐서, 최대 몇일까지 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봤는데, 최대 18시간까지는 간다고 하는데요! 제가 크게 사용할 일이 없어서 그런지 더 오래가는 느낌이더라고요!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제가 구매한 것과 동일한 사양으로 구매했을 시, 499,9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애플워치가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은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지원해주는 것이었는데요! 카드, 포인트 모두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운동량을 체크도 할 수 있고, 심박수도 체크할 수 있어요!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주고 있지만, 제가 크게 쓸 일이 없으니 필요가 없네요.

제가 정가 499,000원인 애플워치 7을 390,390원에 구매할 수 있었던 이유는 크게 두 가지였습니다.

첫번째는 박스훼손 상품을 구매했다는 점인데요!

실제로 저정도 훼손 뿐이었는데 말이죠! 저정도면 티도 안날뿐더러, 제품에도 이상이 있기 어려울 정도죠!

두번째는 카드할인입니다! 로켓 와우 회원의 경우, 가끔씩 카드 즉시할인이 뜨는데요! 

왜 뜨는지는 모르겠지만, 덕분에 추가할인까지 받아서 정가에 비해 10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거기에 쿠팡은 애플코리아 공인 리셀러로 믿고 살 수 있죠!

 

 

Apple 애플워치 7

COUPANG

www.coupang.com

저에게 주는 퇴사 선물로 애플워치 7을 장만해서 사용해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무엇을 살지 고민해봐야겠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